SF9 ‘Good Guy’, 4일만에 뮤직비디오 1000만뷰 돌파

입력 2020-01-09 13: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SF9 ‘Good Guy’, 4일만에 뮤직비디오 1000만뷰 돌파

그룹 SF9(에스에프나인) 신곡 ‘굿 가이(Good Guy)’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SF9의 정규 1집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의 타이틀 곡 ‘굿 가이(Good Guy)’ 뮤직비디오가 오픈 사흘 만인 9일 오전 7시 SF9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 원더케이(1theK) 채널 합산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했다.

타이틀곡 ‘굿 가이(Good Guy)’는 좋아하는 상대에게 자신감 넘치게 다가가는 당당한 매력을 담았으며, 고급스러운 사운드 메이킹과 조화롭고 트렌디한 K팝 스타일로 SF9만의 절제된 무드를 표현한 곡이다. 뮤직비디오에서 SF9 멤버들은 수트를 입은 채 권투, 축구, 테니스 등을 통해 활동적이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모습들을 보여주며 고급스럽고 절제된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SF9은 발매 당일인 지난 7일 하루 만에 전작 초동 판매량을 뛰어넘는 음반 판매량으로 한터차트 음반랭킹 일간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국내 주요 음원차트는 물론 아이튠즈 해외 차트 다수 지역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뜨거운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SF9은 9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최초로 컴백 무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나선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