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타이거즈’ 매니저 조이 “서장훈=호랑이 선생님, 혼자 있을 때 많아”

입력 2020-01-09 14: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핸섬타이거즈’ 매니저 조이 “서장훈=호랑이 선생님, 혼자 있을 때 많아”

‘핸섬타이거즈’ 매니저 조이가 챙겨주고 싶은 멤버로 서장훈을 꼽았다.

조이는 9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농구 예능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이하 ‘핸섬타이거즈’) 제작발표회에서 “서장훈 감독님을 챙겨드리고 싶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팀의 공식적인 매니저와 비공식적인 코치까지 도맡고 있는 조이는 “팀 이름을 ‘핸섬타이거즈’라고 지은 이유가 서장훈 감독님이 호랑이띠여서인데 옆에서 보고 있으면 굉장히 호랑이 선생님이더라”고 말했다.

그는 “그간 예능에서 봐온 모습과 달리 굉장히 엄하고 무서운 모습을 보여주더라. 그래서 그런지 혼자 있을 때가 많다. 선수들이 무서워하는지 혼자 있을 때마다 마음이 쓰이더라. 감독님을 챙겨드리고 싶다”고 생각을 밝혔다.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는 농구 코트에서 벌어지는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그리는 리얼 농구 예능. ‘농구 레전드’ 서장훈이 감독을 맡고 레드벨벳 조이가 매니저로 나섰으며 배우 이상윤, 서지석, 강경준, 아스트로 차은우, 가수 유선호, 쇼리, 배우 문수인, 이태선, 줄리엔 강이 선수단으로 합류했다. 10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