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Answer’ MV 천만 돌파, 파죽지세 인기

입력 2020-01-09 15: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출처 : ATEEZ ‘Answer’ 뮤직비디오 캡처]

에이티즈 ‘Answer’ MV 천만 돌파, 파죽지세 인기

그룹 ATEEZ(에이티즈)의 신곡 ‘Answer’(앤서) 뮤직비디오가 공개 64시간 만에(9일 오전 10시 기준) 조회 수 1000만에 등극했다.

ATEEZ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고급스러운 영상미는 물론, 멤버별 다채로운 매력 등이 담겨 국내외 팬들의 입덕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 수치는 앞서 발매한 ‘TREASURE EP.FIN : All To Action’(트레져 EP.핀 : 올 투 액션)의 타이틀곡 ‘WONDERLAND’(원더랜드) 뮤직비디오보다 빠른 조회 수 기록 갱신을 보여주고 있어 ATEEZ의 눈부신 인기 고공 행진도 뽐내고 있다.

ATEEZ는 ‘TREASURE EPILOGUE : Action To Answer’ 발매와 동시에 미국과 브라질, 캐나다, 프랑스, 독일 등 총 36개국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 빌보드 소셜50 차트 3위에 등극하며 ‘ATEEZ표’ 행보를 탄탄하게 다져나가고 있다.

공식 팬덤인 에이티니(ATINY)의 넘치는 사랑을 비롯해 대중적으로 널리 이름을 떨쳐 나가고 있는 ATEEZ는 ‘TREASURE EPILOGUE : Action To Answer’를 통해 데뷔 이후부터 펼쳐온 ‘TREASURE’ 시리즈의 마지막으로 또 다른 시작을 예고하며 독보적인 세계관까지 자랑하고 있다.

화제의 중심에서 파죽지세 폭발적인 기세로 성장 중인 ATEEZ는 오는 2월부터 월드투어 ‘ATEEZ World Tour The Fellowship: Map The Treasure’(에이티즈 월드 투어 더 펠로우십: 맵 더 트레져)로 전 세계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ATEEZ는 ‘Answer’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9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가진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