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도시어부2’ 이덕화VS줄리엔강, 초대형 입질→역대급 파란 예고

입력 2020-01-09 16: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도시어부2’ 이덕화VS줄리엔강, 초대형 입질→역대급 파란 예고


‘도시어부’ 사상 역대급 대반전이 펼쳐진다.

오늘(9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이하 ‘도시어부’ 시즌2) 4회에서는 도시어부들이 호주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에서의 마지막 낚시 대결을 펼친다.

앞서 막춤 퍼레이드 및 낚시 텐션을 일으켰던 밤낚시가 다시 한 번 열리면서 기대가 쏠리는 가운데, 초대형 입질이 찾아왔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모아진다.

그야말로 ‘입질의 축복’이 쏟아지는 밤낚시에서 트리플 입질까지 찾아오며 축제의 현장이 무르익어 갈 무렵, 이덕화와 줄리엔강에게 더블히트가 찾아왔다고. 줄리엔강은 “여태까지 중에 제일 커!”라며 놀라운 마음을 폭발시킨다.

이덕화 역시 긴 사투 끝에 고기를 건져 올린 후 “내가 어마어마하다고 그랬잖아. 오마이갓!”을 외치며 두 팔 벌려 환호성을 질렀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그러나 곧이어 대반전이 펼쳐져 출연진은 물론 제작진까지도 깜짝 놀란 상황이 연출됐다고. 더블히트였던 이덕화와 줄리엔강이 들어 올린 고기는 단 하나였던 것. 이덕화와 줄리엔강이 서로 자신이 주인임을 주장해 아찔한 분위기가 형성되기도 했다고.

의문으로 남을 뻔한 이 사건은 저녁 만찬 자리에서 진실이 드러날 예정이다. 제작진이 현장의 목격자를 등장시키면서 역대급 대반전이 닥친다.

과연 초대형 입질의 진짜 주인은 누구였을지, 식스센스급 대반전의 이야기는 9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2-대항해시대’에서 공개된다.

사진|채널A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