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타이거즈’ 김승현 “결혼 준비하며 농구연습, 신혼여행도 반납”

입력 2020-01-09 18: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핸섬타이거즈’ 김승현 “결혼 준비하며 농구연습, 신혼여행도 반납”

‘핸섬타이거즈’ 김승현이 농구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김승현은 9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농구 예능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이하 ‘핸섬타이거즈’) 제작발표회에서 “제안 받고 거절할 수 없었다. 내 인생에서 농구는 빼놓을 수 없기 때문”이라고 고백했다.

그는 “올해 마흔이 됐는데 연예인 농구팀을 지금도 하고 있다”며 “연고전 세대인데 서장훈 감독님과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스러웠다”고 농구에 애정을 드러냈다.

MBN ‘알토란’의 장정윤 작가와 연인으로 발전, 오는 12일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김승현. 그는 “‘핸섬타이거즈’를 하면서 결혼을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었다”면서 “신혼여행도 반납할 정도로 열심히 하고 있는데 내 실력이 기대에 못 미치는 것 같다. 좀 더 열심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내도 ‘핸섬타이거즈’에 집중하라고 많이 응원해주고 있다.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는 농구 코트에서 벌어지는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그리는 리얼 농구 예능. ‘농구 레전드’ 서장훈이 감독을 맡고 레드벨벳 조이가 매니저로 나섰으며 배우 이상윤, 서지석, 강경준, 아스트로 차은우, 가수 유선호, 쇼리, 배우 문수인, 이태선, 줄리엔 강이 선수단으로 합류했다. 10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