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차준호 해체 심경 “엑스원, 평생 잊지 못할 것…원잇에 감사”

입력 2020-01-09 1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차준호 해체 심경 “엑스원, 평생 잊지 못할 것…원잇에 감사”

엑스원(X1) 차준호가 해체 심경을 전했다.

차준호는 9일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손 편지를 공개했다.

차준호는 “항상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시고 저희 옆에서 함께 해주신 팬 여러분 있어서 정말 행복하고 꿈같은 날들이었다. 사랑받는다는 게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알게 되었다. 멤버들과 함께 활동하면서 정말 좋은 경험을 했고 많이 배웠고 저희를 좋아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의 응원에 더 힘을 내서 열심히 할 수 있었다”고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어 “평생을 함께 할 좋은 형, 친구, 동생이 생겨서 참 감사하다고 생각한다. 울고 웃고 떠들었던 시간들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 같이 잠 못 자고 열심히 일 해주신 스윙 식구들, 스텝 분들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 11명의 멤버 각자의 자리에서 잘 되기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차준호는 “꿈같은 2019년을 함께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하루빨리 멋진 모습으로 나타날 수 있게 노력하겠다. ‘원잇’ 정말 많이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엑스원은 Mnet ‘프로듀스X101’ 조작 여파로 지난 6일 해체를 발표했다.


▼이하 차준호 손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차준호입니다.
항상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시고 저희 옆에서 함께 해주신 팬 여러분 있어서 정말 행복하고 꿈같은 날들이었습니다. 사랑받는다는 게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멤버들과 함께 활동하면서 정말 좋은 경험을 했고 많이 배웠고 저희를 좋아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의 응원에 더 힘을 내서 열심히 할 수 있었습니다.

평생을 함께 할 좋은 형, 친구, 동생이 생겨서 참 감사하다고 생각합니다. 울고 웃고 떠들었던 시간들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같이 잠 못 자고 열심히 일해주신 스윙식구들 스텝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11명의 멤버 각자의 자리에서 잘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꿈같은 2019년을 함께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하루빨리 멋진 모습으로 나타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원잇 정말 많이 사랑해요

-차준호 올림-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