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게임’ 고수·이성민·심은경·유태오 4色 캐릭터 포스터

입력 2020-01-10 08: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머니게임’ 고수·이성민·심은경·유태오 4色 캐릭터 포스터

tvN 새 수목드라마 ‘머니게임’(극본 이영미 연출 김상호) 고수, 이성민, 심은경, 유태오 캐릭터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15일 첫 방송되는 ‘머니게임’은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대의 금융스캔들 속에서 국가적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가쁜 사투와 첨예한 신념 대립을 그린다.

제작진은 10일 고수(채이헌 역), 이성민(허재 역), 심은경(이혜준 역), 유태오(유진한 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고수 캐릭터 포스터에는 경제관료로서의 소신과 책임감이 드러난다. 진중한 눈빛과 더불어 “경제가 망가지는 걸 그대로 두지 않을 겁니다”라는 대사는 대한민국 경제 위기에 맞서 고군분투할 그의 묵직한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반면 이성민은 위압적인 포스로 눈길을 끈다. 금융위원회 회의테이블 상석에 앉아 형형한 눈빛을 빛내는 이성민의 모습에서 권력욕이 꿈틀대는 듯하다. 특히 “진짜 우리나라 경제를 망치는 게 뭔지 알기나 해?”라는 대사는 그의 목적에 대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심은경은 모두가 퇴근하고 텅 빈 기획재정부 사무실에 홀로 남아 일에 열중하는 모습이다. 이와 함께 “돈도 빽도 없는 저를 실력으로 증명하고 싶은 것뿐입니다”라는 대사가 다부진 카리스마를 느끼게 하는 한편, 정의감 넘치는 신임 사무관으로 변신한 심은경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유태오는 영앤리치의 자태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유태오의 차가운 눈빛 위로 얹혀진 “전 큰 판돈 앞에선 푼돈 따윈 잊습니다”라는 대사가 한국 경제를 위협할 ‘냉혈한 금융 빌런’의 등판을 주목시킨다.

‘머니게임’은 15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