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훌륭하다’ 이경규, 강형욱 위협하는 개척박사 등극

입력 2020-01-10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는 훌륭하다’ 이경규, 강형욱 위협하는 개척박사 등극

KBS2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 이경규가 개 지식을 뽐내며 우등생으로 등극한다.

지난주, 새 코너 ‘견종 공부’를 진행하며 ‘개 초보’ 이유비에게 밀리는 수모(?)를 겪었던 자칭 ‘개 박사’ 이경규가 이를 갈고 돌아왔다. 그는 촬영 초반부터 일일제자 설하윤의 반려견 푸딩이의 견종인 푸들에 대한 지식을 쏟아내며 스승 강형욱의 칭찬을 이끌어냈다.

이어지는 ‘견종 공부’ 코너에서도 천연기념물인 토종 견종 진돗개와 외국 견종인 시베리안 허스키 등 국적을 가리지 않는, 넓고 해박한 개 지식을 뽐내며 자타공인 ‘개 척척박사’로 거듭났다. 여기에 출연한 개들 모두 ‘개 아범’ 이경규를 잘 따르는 모습까지 보여 동기 이유비의 질투를 사기도 했다.

하지만 칭찬도 잠시, 이경규는 “(나에게) 뭐든 물어보라”며 자신감을 뿜뿜했지만, “푸들은 어떻게 키워야 하냐”는 설하윤의 질문에 “개는 조심조심 키워야 한다”라는 다소 특별한(?) 반려 가치관을 전파해 스승 강형욱을 창피하게 만들었다. 스승 강형욱은 제자 이경규에게 “재능도 있고 기질도 있지만”이라는 칭찬과 함께 강력한 한방이 있는 문제점을 지적해 이경규를 K.O 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로트대세’로 떠오르는 트로트가수 설하윤이 출연해 일일제자로 활약한다. 출연하는 방송마다 본인의 이름을 실검에 올려놓으며 ‘실검 요정’으로 등극한 그녀는 특유의 발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개 척척박사’ 이경규의 ‘개 지식’ 자랑 현장은 1월 13일 (월) 밤 10시 10분, KBS2 ‘개는 훌륭하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KBS2 '개는 훌륭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