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하지원, ‘초콜릿’ OST 듀엣 참여…오늘(10일) 공개 [공식]

입력 2020-01-10 13: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윤계상·하지원, ‘초콜릿’ OST 듀엣 참여…오늘(10일) 공개 [공식]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 윤계상과 하지원이 OST 가창에도 참여했다.

10일 ‘초콜릿’ 13회에는 극 중 주인공 윤계상과 하지원이 노래한 OST ‘YOU&I’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분에서는 완도에서 그려지는 이강(윤계상 분)과 문차영(하지원 분)의 장면에서 극 중 주인공인 윤계상과 하지원의 듀엣곡이 처음으로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여줄 예정이다.

윤계상과 하지원이 함께 노래한 듀엣곡 ‘YOU&I’는 인연의 시작이었던 완도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며 한층 가까워진 주인공들의 마음을 대변한다.

종영까지 4회 만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서로의 진심을 나누고 더 이상 감출 수 없을 만큼 설레는 감정을 느낀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사랑을 노래하며 설렘의 온도를 달굴 전망이다.

윤계상과 하지원의 목소리로 몰입도를 높여줄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 13회는 10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며, 이날 처음 공개되는 OST ‘YOU&I’ 음원은 오는 19일 정식 발매된다.

[사진 = JTBC콘텐트허브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