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오리지널 ‘다모임’ 1월 말 마지막 회 확정…완전체 콘서트 성료

입력 2020-01-10 16: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V오리지널 ‘다모임’ 1월 말 마지막 회 확정…완전체 콘서트 성료

’V오리지널 최초 힙합예능 ‘둘도 없는 힙합 친구:DAMOIM’(제작 딩고 스튜디오, 이하 ‘다모임’)이 1월 말 마지막 회를 방송한다.

힙합대표 5인방 ‘염따-딥플로우-팔로알토-더 콰이엇-사이먼 도미닉’의 의기투합으로 기획부터 화제를 모았던 ’다모임’은 첫 번째 음원 ‘Forever84’, 두 번째 음원 ‘아마두’, 세 번째 음원 ’중2병’, 네번째 음원 '달려'까지 공개되는 모든 음원들이 가요계를 강타하며 핫한 이슈를 이끌어 낸 바 있다. 이중 힙합 캐롤 송 ‘아마두’는 멜론,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단숨에 석권하며 흥행돌풍을 일으켜 다시 한 번 ‘다모임’의 위력을 실감케 한 바 있다.

이에 지난 4일과 5일에는 ‘다모임’ 최초 완전체 콘서트가 뜨거운 열기 속에 성료됐다. 특히, 4일 진행된 첫 콘서트는 티켓 오픈 1분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으며, 이에 예정에 없던 5일 콘서트까지 오픈 되는 등 ‘다모임’은 2019년의 마지막과 2020년의 시작을 가장 화려하게 장식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높은 관심 속에 진행된 ‘다모임 팬십’은 그 어느 때보다 열기가 뜨거웠는데, 팬십 회원들에게는 특별히 콘서트 선 예매가 열려 좋은 좌석을 사전에 예약할 수 있었고, 객석에서는 겨울 임에도 팬십 회원들에게 웰컴키트로 제공된 반팔 티셔츠를 입은 관객들이 눈에 띄는 등 팬들의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했다.

현재, 1월 말 마지막 10회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브이라이브(V앱) 측은 “그동안 다모임을 사랑해 주신 모든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인사를 전한 후 “2020년에도 딩고 프리스타일과 힙합 콘텐츠 라인업을 이어갈 것이다. 기대해 달라”라며 2020년 라인업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힙합 5인방 ‘다모임’의 최초 완전체 콘서트 영상은 V LIVE의 다모임 팬십 회원들에게 먼저 선공개되며, ‘다모임’의 마지막 10회는 1월 말 V LIVE에서 선공개 될 예정이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