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젝스키스, 타이틀곡 인트로 최초 공개…아련 멜로감성

입력 2020-01-10 16: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젝스키스, 타이틀곡 인트로 최초 공개…아련 멜로감성

그룹 젝스키스가 신곡 일부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0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에 젝스키스의 새 앨범 콘셉트 영상 'SECHSKIES - THE 1ST MINI ALBUM CONCEPT VIDEO'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바람에 흩날리는 시스루 커튼 사이로 무언갈 찾아헤매는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네 멤버의 모습이 담겨있다. 멤버들의 아련한 감성연기가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는 이들의 감수성을 단번에 자극한다.

인트로는 서정적 감성을 살린 트렌디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잔잔한 드럼 비트는 잠든 감성을 깨우듯 가슴을 톡톡 두드리며 절로 귀를 기울이게 한다. 여기에 '안녕 할 말이 있어 널 찾아왔어'라는 노랫말은 담담한 듯 애절한 분위기를 극대화시키며 이번 타이틀곡이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젝스키스는 그간 다양하고 집약적인 음악 활동을 통해 대중적 지지층을 끌어왔다. YG에 둥지를 튼 이후 발표한 ‘세 단어', '아프지 마요', '슬픈 노래', ‘특별해’ 등은 각종 차트를 휩쓸고 과거 히트곡까지 고르게 조명받으며 1세대 아이돌다운 저력을 입증했다.

4인조로 재편한 젝스키스는 오는 1월 28일 새 미니앨범으로 약 2년 4개월 만에 대중 앞에 선다. 젝스키스는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