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발매’ 그리즐리, ‘Prague(About time)’ M/V 티저 공개

입력 2020-01-11 0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어송라이터 그리즐리(Grizzly)가 감성적인 뮤직비디오 티저로 앨범 발매 기대감을 높였다.

그리즐리는 지난 10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정규 2집 ‘삶, 숨, 쉼’ 메인 타이틀곡 ‘Prague(About time)(프라하)’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프라하 올로케로 촬영돼 더욱 감각적인 영상미를 자랑한다. 그리즐리는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시작하는 짧은 티저 영상만으로도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또 그리즐리가 직접 ‘Prague(프라하)’ 뮤직비디오의 남자 주인공을 맡아 첫 연기에 도전해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뮤지션일 때와는 또다른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티저 영상은 애틋한 연인에서 이별을 마주하는 연인의 모습까지 모두 담고 있어 두 사람에게 어떤 사연이 얽혀 있을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번 정규 2집은 그리즐리가 약 1년 여간 세계각국의 도시를 여행하며 느낀 감정을 총 12개의 트랙에 담아냈다. 프라하, 비엔나, 파리 등 각 도시에서 느낀 추억과 분위기를 그리즐리만의 감성과 진심으로 빼곡히 채워 넣어 많은 리스너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그리즐리의 두 번째 정규 앨범 ‘삶, 숨, 쉼’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이에 앞서 11일 서울 성산동 톤스튜디오에서 음감회 ‘Life, Breath, Rest, Love’를 개최하고 팬들과 호흡한다.

[사진 = EGO 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