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컴백’ 이엔오아이, 미니 1집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입력 2020-01-11 14: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이엔오아이(ENOi)가 신보 트랙리스트 공개로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엔오아이(라온, 하민, 제이키드, 도진, 진우, 건, 어빈)는 지난 10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레드 인 디 애플(Red in the Apple)’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엔오아이의 신보에는 앞서 음악 방송을 통해 선공개한 바 있는 타이틀곡 ‘발칙하게(Cheeky)’를 비롯해 ‘사과(Not Sorry)’, ‘방백(Aside)’, ‘&NDiNG(엔딩)’까지 총 네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발칙하게’는 새로운 감정에 대한 각성과 적극적인 표현들을 곡 전반에 녹여낸 댄스곡이다. 발칙한 멜로디와 기타 루프의 메인 테마가 인상적으로, 밴드 세션이 조화를 이뤄 강렬하면서 발칙한 음색을 완성했다. 라온이 직접 작곡, 작사, 프로듀싱까지 해 이엔오아이만의 개성을 잘 담아내 지난날의 모습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녹여냈다.

이 외에도 매력적인 신스사운드와 중독적인 후렴 멜로디가 돋보이는 딥하우스 장르의 ‘사과’, 로파이한 소스에 힙합을 기반으로한 알앤비 곡 ‘방백’,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부드러운 현악기 및 멤버들의 목소리가 애틋한 감정선을 이루는 팬 세레나데송 ‘&NDiNG’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수록해 앨범의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이엔오아이는 이번 앨범 메타포를 사과로 설정해 자신들만의 세계관을 구축, 곡마다 탄탄한 스토리를 담아내며 가요팬들에 강렬한 메시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엔오아이의 첫 번째 미니앨범 ‘레드 인 디 애플(Red in the Apple)’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키더웨일컴퍼니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