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백호, 해외 솔로 이벤트 성황…마카오 홀린 감성 보컬

입력 2020-01-13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뉴이스트 백호, 해외 솔로 이벤트 성황…마카오 홀린 감성 보컬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 멤버 백호가 해외 솔로 이벤트를 성료했다.

뉴이스트 백호는 지난 11일 마카오 Broadway Theatre(브로드웨이 씨어터)에서 해외 솔로 이벤트 2020 NU’EST BAEKHO MINI CONCERT ‘BAEKHO-liday’ IN MACAU를 개최, 감미로운 보이스로 선사한 라이브는 물론 색다른 코너로 시간을 가득 채우며 마카오의 밤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번 콘서트는 백호가 뉴이스트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해외 솔로 이벤트로 개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이에 화답하듯 팬들은 좌석을 가득 메우며 시작 전부터 뜨거운 환호를 보내는 등 분위기를 예열 시켰다.

먼저 백호는 솔로곡 ‘생일 축하해요’로 포문을 열며 무대에 등장, 한층 깊어진 목소리로 깊은 감성을 전했으며 ‘지금까지 행복했어요’, ‘나와 같은 차를 마시고’ 등 애절함이 느껴지는 음색을 선보여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이어 재즈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한 ‘FEELS’, ‘TRUST ME’ 무대로 현장의 열기를 더한 백호는 토크를 통해 곡을 설명하는 등 아티스트적인 면모까지 선사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물하기도 했다.

특히 백호는 마카오 팬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현지 인기 곡을 커버하는 섬세한 모습을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의 ‘너네 누나 소개시켜줘’ 내레이션을 현지 언어로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처럼 첫 해외 솔로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는 미니 콘서트를 완성시킨 백호는 뉴이스트의 메인보컬로서 놀라운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을 가감 없이 선사, 팬들과 또 한 번의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을 만들었다.

뉴이스트의 백호는 오는 2월 14일 타이베이에 이어 16일 방콕에서 해외 솔로 이벤트 ‘BAEKHO-liday’ 개최를 앞두고 있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