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Z(투지), 오늘(14일) 데뷔…록 음악 新바람 예고

입력 2020-01-14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Z(투지), 오늘(14일) 데뷔…록 음악 新바람 예고

아이돌 밴드 2Z(투지/호진, 현웅, 지섭, 정현, 범준)가 14일 정오 첫 번째 EP앨범 ‘WE Tuzi: (위 투지:)’를 발표한다.

‘WE Tuzi: (위 투지:)’는 제목 그대로 밴드 2Z(투지)를 세상에 알리려는 의지가 내포된 앨범이다. 음악 방송에서 무대를 먼저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킨 데뷔 타이틀곡 ‘마이 퍼스트 히어로(My 1st Hero)’는 전 세계적으로 내로라하는 최고의 밴드들이 2Z(투지) 자신들에게는 마치 영웅과 같았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어 하이브리드 스타일의 록 넘버 ‘1822(일팔둘둘)’, 얼터너티브 록 ‘룰렛(Roulette)’, 음악으로 하나 된 다섯 소년들의 약속을 담은 ‘킵 더 프로미스(keep the Promise)’까지 2Z(투지)만의 장르를 구축하려는 노력이 엿보인다.

‘마지막까지 싸우고자 하는 굳센 마음’이라는 뜻을 지닌 2Z(투지)는 호진(메인보컬), 현웅(랩), 지섭(기타&서브보컬), 정현(베이스), 범준(드럼)까지 아이돌 출신 및 현역 패션모델로 구성된 밴드로, 가요계 밴드 음악에 신흥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2Z(투지)는 데뷔 타이틀곡 ‘마이 퍼스트 히어로’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몰프(Morph), 크롬(Chrome) 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