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 성희롱 악플러에게 일침 “상관말고 당신을 사랑하라”

입력 2020-01-14 16: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박지민, 성희롱 악플러에게 일침 “상관말고 당신을 사랑하라”

가수 박지민이 성희롱 발언을 하는 악플러들에게 일침을 가했다.

박지민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on't care what shape, just love the way u are(어떤 모양이든 상관하지 말고 당신을 사랑하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은 속옷 차림의 한 여성이 가슴이 그려진 그림을 들고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을 담는다.


이는 성희롱 메시지를 일삼는 악플러들에게 전하는 게시글로 추측된다.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말라는 의미.

박지민은 지난해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악플러 DM(다이렉트 메시지) 캡처 사진을 공개, "나보다 나이 많으면 진짜 답 없는 거고, 나보다 어리면 그냥 덜 자란 애새끼라고 생각함. 상대해 주느라 힘들었다. 꺼져라" " "내 사진 한장으로 온갖 메시지에, 하지도 않은 가슴 성형에 대한 성희롱, 메시지로 본인 몸 사진 보내면서 '한 번 하자'라고 하시는 분, 특정 과일로 비교하면서 댓글 쓰시는 분들 모두 신고하겠다"라고 돌직구를 날리기도 했다.


박지민은 2012년 SBS 'K팝 스타1' 우승자 출신으로 JYP엔터테인먼트와 활동, 백예린과 듀엣 피프틴앤드로 싱글 앨범을 발표했고 솔로 앨범 'Hopeless Love'로도 사랑 받았다. 이후 지난해 8월 JYP엔터테인먼트과 이별하고 독자 노선을 걷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