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이태선, 수트美 폭발하는 런티스트 4인방 [화보]

입력 2020-01-14 16: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지성→이태선, 수트美 폭발하는 런티스트 4인방 [화보]

배우 지성과 올해 주목해야 하는 루키 이태선. 두 남자의 신선한 만남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매주 목요일 밤, 안방에 건강한 즐거움을 전하고 있는 지성과 이태선의 화보가 공개됐다. 현재 tvN ‘RUN’에 출연 중인 지성과 이태선은 훈훈한 선후배 관계를 넘어 달리기의 희열을 함께 공유하는 러닝 크루로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선보이고 있다.

프로그램의 재미를 배가 시켜준 두 사람의 찰떡 호흡은 매거진 ‘퍼스트룩’과 함께한 화보에서도 고스란히 느껴진다. 공개된 화보 속 지성과 이태선은 대체불가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먼저 러닝 크루 런티스트의 든든한 맏형이자 러닝 덕후 지성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블랙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지성은 믿고 보는 배우에서 화보 장인으로 변신했다. 선글라스 너머로 느껴지는 지성의 강렬한 눈빛에선 남다른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뿐만 아니라, 컷마다 달라지는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 연기까지 선보인 지성의 포토제닉한 면모는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줬다.

또한, 이태선은 새로운 화보 천재로 등극했다. 형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한 귀여운 막내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을 만큼, 절제된 카리스마와 숨길 수 없는 훈훈함을 물씬 풍겨 여심을 흔들었다. 이처럼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 지성과 이태선의 화보는 매거진 ‘퍼스트룩’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본격적인 피렌체 국제 마라톤에 출사표를 던진 지성과 이태선. 앞으로 두 사람이 그려낼 활약에도 많은 기대가 집중되고 있는 tvN ‘RUN’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