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욱·이경규 ‘개는 훌륭하다’ 시청률 10.1% 돌파, 月 대표 예능되나

입력 2020-01-14 16: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형욱·이경규 ‘개는 훌륭하다’ 시청률 10.1% 돌파, 月 대표 예능되나

KBS2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가 월요일 예능 강자로 부상했다.

‘개훌륭’은 7마리 반려견의 보호자이자 연예계 소문난 ‘개 박사’인 이경규, 톡톡 튀는 ‘개 초보’ 이유비가 개통령 강형욱의 제자로서 반려견 훈련사에 도전하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담은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1월 첫 방송된 이후 매주 안정적인 상승세를 그리며 성장하고 있다.

특히 지난 13일 방송된 충청북도 청주시의 ‘이웃들을 공포에 떨게 하는 진돗개 네 모녀’ 편은 자체 최고 시청률 갱신으로 2049타겟 동시간대 1위뿐만 아니라 순간 시청률까지 10.1%를 기록하며 두 자릿수 대를 돌파했다. 전국 가구 기준 시청률은 1부 2.1%, 2부 7.5%를 기록했다.

반려견 뿐 아니라 반려인까지 한 순간에 바꾸는 ‘개통령 매직’의 강형욱과 연예계 대표 반려인 ‘개 아범’ 이경규, 그리고 비반려인 대표 이유비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안정적인 진행은 물론 매주 감동과 재미, 진정성까지 놓치지 않으며 월요일 밤 대표 예능으로 당당히 자리 잡았다는 평이다.

월요일 밤의 예능 강자 ‘개는 훌륭하다’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 10분, KBS 2tv에서 방영된다.

사진제공 : KBS2 '개는 훌륭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