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새 앨범 ‘ALL FOR YOU’ 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20-01-15 16: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젝스키스, 새 앨범 ‘ALL FOR YOU’ 트랙리스트 공개

젝스키스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젝스키스의 첫 미니앨범 ‘ALL FOR YOU’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ALL FOR YOU’를 포함해 ‘꿈 (DREAM)’, ‘의미 없어 (MEANINGLESS)’, ‘제자리 (ROUND & ROUND)’, ‘하늘을 걸어 (WALKING IN THE SKY)’ 등 총 5곡이 담겼다.

젝스키스 특유의 따뜻한 색채와 대중적 공감대를 자극하는 신곡들이 기대된다. 알앤비, 댄스, 마이애미 베이스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멤버들은 보컬의 매력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젝스키스는 ‘ALL FOR YOU’로 4인조 재편 후 첫 활동에 나선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인 만큼 젝스키스는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의기투합해 녹음 작업에 공을 들였다. 실제 트랙리스트 포스터 속 젝스키스 멤버들은 빛과 구름이 섞여 있는 하늘을 배경으로 어깨동무를 한 채 은은한 미소를 지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젝스키스의 새 앨범은 오는 28일 공개된다.

한편, 젝스키스는 3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콘서트(SECHSKIES 2020 CONCERT [ACCESS])를 개최한다. 약 1년 5개월 만의 콘서트로, 그 동안 젝스키스를 기다려 왔던 팬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콘서트 타이틀인 ‘ACCESS’는 젝스키스의 또 다른 매력에 접근하는 ‘문’이라는 뜻과 함께 젝스키스와 팬클럽 옐로우키스를 하나로 ‘연결’한다는 의미를 내포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