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이 설을 맞이해 다시 보는 화제의 명장면을 준비했다.
주간아이돌은 22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 동시 방송을 통해 ‘2019년 주간아이돌을 빛낸 아이돌’을 공개한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 뉴이스트, 레드벨벳, 아스트로, NCT 127, NCT DREAM, ITZY 등 방송 이후 화제가 됐던 명장면과 넘치는 분량으로 아껴둬야 했던 김재환의 미방분 영상을 대방출한다.
그중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는 할리갈리 음식 버전인 ‘먹을래 말래’ 게임을 통해 “아프면 손 떼시든가”라는 희대의 명대사를 남기며 신들린 먹방 플레이로 빅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황스윗’으로 불리는 그룹 뉴이스트 멤버 민현은 라디오 DJ에 도전해 팬들 사이에서 난제로 남은 백호 글씨 해석하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NCT 127은 짝꿍이 되기 위해 멤버들끼리 각양각색의 매력을 어필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 외에도 NCT DREAM의 손끝 감각만으로 안무 유추하기, ITZY의 좌충우돌 ‘말리지 마’ 게임 등 다시 보면 더욱더 재미있을 명장면들이 기다리고 있다.
이어 ‘강서구 기성용’이라는 별명을 가진 김재환의 축구 실력이 담긴 미방분 영상도 함께 공개된다. 김재환은 귀여운 루돌프 분장과 함께 상대 팀이 썰매처럼 끌고 다니는 고무대야 골대에 연속 골을 득점하는 등 범상치 않은 축구 실력을 뽐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 밖에도 ‘춤신춤황! 백 투 더 데뷔!’ 코너를 통해 데뷔 시절의 감동을 한 번 더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의상부터 화장법까지 데뷔 무대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레드벨벳 ‘Ice Cream Cake’, 아스트로 ‘숨바꼭질’을 보며 그때 그 시절의 벅차오름을 느낄 수 있다.
설을 맞이해 알차게 준비한 K-POP 아이돌의 다시 보는 명장면 및 김재환의 미방분은 22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23일 넷플릭스(Netflix)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