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당나귀귀’ 양치승, 명절 대폭발…甲 버튼 몰표

입력 2020-01-26 1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당나귀귀’ 양치승, 명절 대폭발…甲 버튼 몰표

연초부터 올 갑버튼을 달성한 사연은 무엇일까.

오늘(26일) 설 특집으로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양치승 관장과 직원들의 좌충우돌 새해맞이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양치승은 새해를 맞아 직원들의 부모님과 새해 인사를 나누고 뜻깊은 연탄 봉사도 함께 하는 등 큰형 같이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런 훈훈함도 잠시 뿐, 양치승은 갓 채용된 신입직원의 돌발 행동에 깜짝 놀라 기존 직원들을 향해서 “교육 똑바로 안해?”라고 폭발하는 등 갑자기 분위기를 싸하게 만들었다.

관련 사진 속에서는 눈을 부릅 뜬 살벌한 양치승과 도무지 뭐가 문제인지 모르는 채 그대로 얼어붙은 신입 직원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더군다나 그 직원은 채용 당시 양치승이 극찬하며 합격시킨 특급 인재였던 만큼 그런 그가 대체 얼마나 큰 잘못을 저질렀기에 이토록 대노한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상황.

이런 가운데 해당 장면을 지켜보던 김숙과 심영순 등 출연진들은 “진짜 답답하다”며 갑버튼을 연타했고 양치승 본인까지 갑버튼을 누르며 자폭했다. 과연 이날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본방송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킨다.

양치승으로부터 상상도 못한 새뱃돈(?)을 받게 된 직원들은 황당해했고, 한 직원은 “찌질하다”고까지 했다는 후문. 양치승을 ‘양크루지’에서 ‘찌질 보스’로 만든 특별한 선물이 무엇일지도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연초부터 올 갑버튼을 달성한 양치승의 이야기는 26일(일) 오후 5시 KBS 2TV 설 특집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