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엑스’ 이사배 특별 출연…이종원 고객으로 등장

입력 2020-01-30 08: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엑스엑스’ 이사배 특별 출연…이종원 고객으로 등장

드라마 ‘엑스엑스(XX)'에서 이종원과 이사배의 깜짝 만남이 성사된다.

첫 방송부터 온라인 포털 실시간 1위를 장악한 플레이리스트, MBC 공동 제작 드라마 ‘엑스엑스(XX)'(극본 이슬, 연출 김준모) 2회에는 톱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특별 출연, 화제성 갑(甲)들의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된다.

이날 이사배는 극 중 조향사인 왕정든(이종원 분)의 공방에 손님으로 등장한다. 무언가 심각한 고민에 빠진 윤나나(안희연 분)와 달리 왕정든과 그녀는 화기애애한 수다 꽃을 피워 극과 극 분위기가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왕정든이 이사배를 향해 “뷰티 유튜버 하셔도 잘 하실 것 같아요!”라고 능청스럽게 권유, 실제 뷰티 유튜버인 그녀가 드라마 속에서는 어떤 대답을 내놨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엑스엑스(XX)’ 지난 방송에서는 ‘XX’의 헤드 바텐더 윤나나와 새로 온 금수저 사장 이루미(황승언 분)가 5년 전 절친이었다는 사실이 드러나 현재 냉랭한 둘의 과거에 심상치 않은 사건이 있었음을 짐작케 했다.

특히 윤나나가 동료 바텐더인 대니(배인혁 분)에게 한 ”이번엔 안 도망가려구요“라는 의미심장한 말에서 이루미를 향한 정면 대결을 암시해 흥미진진한 대립각을 예고한다. 과연 두 사람의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으며 이들의 치명적인 걸크러쉬 케미가 어떤 향방으로 흐를지 다음 이야기가 기다려지고 있다.

오는 31일(금) 밤 12시 50분에 2회가 방송되는 플레이리스트, MBC 공동 제작 드라마 ‘엑스엑스(XX)'는 매주 수, 목요일 저녁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도 방영된다. 또한 특별 출연한 이사배의 모습은 오늘(30일) 저녁 7시 선공개되는 네이버V오리지널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