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AY(쎄이), 2월5일 컴백…‘겨울 탓’ 시네마틱 티저

입력 2020-01-30 0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겨울 탓’ 티저 영상 중 일부/사진제공=유니버설뮤직

‘겨울 탓’ 티저 영상 중 일부/사진제공=유니버설뮤직

SAAY(쎄이), 2월5일 컴백…‘겨울 탓’ 시네마틱 티저

싱어송라이터 쎄이(SAAY)가 오늘(30일) 오후 7시 새 디지털 싱글 ‘겨울 탓’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쎄이의 영어 내레이션으로 시작하는 이번 티저 영상은 한 편의 영화 예고편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쎄이는 “추운 겨울과 함께 찾아온 외로움, 그리고 어둠과 싸우는 여러분이 나의 노래를 듣고 따스함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이번 싱글이 담고 있는 이야기에 대한 힌트를 제공한다.

지난해 싱글 ‘ZGZG’를 통해 싱어송라이터이자 퍼포머로서 흥이 넘치는 모습과 끼를 발산한 바 있는 쎄이는 이번 신곡 ‘겨울 탓’에선 진정성 있는 목소리로 팬들 곁에 다가갈 예정이다.

앞서 가수 크러쉬, 래퍼 펀치넬로 등과 협업하며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였던 쎄이는 이번 신곡 ‘겨울 탓’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춘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신곡의 티저 영상과 뮤직비디오는 가수 백예린의 첫 정규 앨범 ‘에브리 레터 아이 센트 유(Every Letter I Sent You)’의 타이틀곡과 팬시차일드의 스페셜 싱글 앨범 ‘와이(Y)’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호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신곡 ‘겨울탓’의 두 번째 티저는 다음달 4일 오후 7시에 공개될 예정이며, 음원은 이튿날인 2월 5일 오후 6시 국내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쎄이는 2017년 싱글 ‘서클(Circle)’로 데뷔, 유니버설뮤직코리아 소속 여성 솔로 R&B 아티스트로서 크러쉬, 펀치넬로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 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파워풀한 보컬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지난해 10월 MBN X AOMG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사인히어’에서 래퍼 니화의 무대에 피처링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