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우아+섹시’ 눈부신 비주얼 [화보]

입력 2020-01-31 09: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박은지, ‘우아+섹시’ 눈부신 비주얼 [화보]

방송인 박은지가 여성잡지의 커버를 장식했다.

박은지는 여성매거진 ‘퀸(Queen)’의 2월호 표지모델로 선정되어 화보 촬영과 함께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박은지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리본과 핑크를 주제로 촬영된 화보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들을 세련되면서도 러블리하게 소화하며 눈부신 비주얼을 과시했다. 블랙 니트에 핑크 쉬폰 치마에 매치해 러블리함을 뽐낸 것은 물론 레드와 블랙의 레오파드 패턴의 원피스는 몸에 밀착됨에도 불구하고 변함없이 완벽한 몸매로 치명적인 섹시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원피스와 코트를 매치해 박은지만의 사랑스러운 데이트 룩을 연출하기도 했으며, 그레이 니트와 슬랙스로 깔끔하면서도 멋스러움을 보여주는 등 패셔너블함을 자랑해 스튜디오의 탄성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박은지는 다양한 핑크 컬러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전매특허인 찡긋 미소와 고혹적인 눈빛으로 다양한 컷들을 연출해 변함없는 화보장인임을 입증했다.


화보촬영과 함께한 인터뷰에서는 뷰티크리에이터로서의 다양한 뷰티, 건강팁과 결혼생활들을 공개했다.

박은지는 그간 시사와 뷰티, 패션을 아우르는 진행 실력을 보여주며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 했으며, 유튜브에 ‘Egee Beauty’라는 이름의 채널을 개설해 자신의 메이크업 및 뷰티 노하우는 물론 패션과 일상 등을 전달하며 연예인 1호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유의 노하우와 센스, 털털한 성격을 살린 SNS 콘텐츠로 대중과 적극적으로 소통, 인플루언서로서 활약하고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