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오늘(3일) ‘컬투쇼’·‘별밤’ 출연…4인조 입담 ‘기대↑’

입력 2020-02-03 10: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젝스키스, 오늘(3일) ‘컬투쇼’·‘별밤’ 출연…4인조 입담 ‘기대↑’

젝스키스가 음악 방송에 이어 라디오 스튜디오에 출격한다.

젝스키스는 3일 방송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와 MBC 표준FM ‘산들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한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네 멤버 재편 후 첫 활동에 나선 젝스키스는 새 앨범 ‘ALL FOR YOU’ 제작 뒷이야기 등을 전할 예정. 오랜 시간 함께한 만큼 멤버들의 끈끈한 팀워크와 재치 있는 입담이 기대된다.

젝스키스는 지난 1일과 2일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ALL FOR YOU’는 물론 또 다른 수록곡인 ‘꿈 (DREAM)’과 ‘제자리 (ROUND & ROUND)’ 무대를 각각 꾸몄다. 젝스키스는 특히 ‘ALL FOR YOU’ 무대에서 노란색 꽃으로 장식한 스탠드 마이크와 춤을 추는 듯한 안무를 선보여 팬들을 설레게 했다.


젝스키스는 매주 금요일 젝스키스 유튜브 채널 등에 공개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젝포유’를 통해서도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음악방송에서 공개된 젝스키스의 업그레이드 된 무대는 오는 3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콘서트(‘SECHSKIES 2020 CONCERT [ACCESS]’)서 펼쳐진다.

젝스키스는 지난달 28일 첫 미니앨범 ‘ALL FOR YOU’ 앨범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ALL FOR YOU’는 1990년대 감성의 R&B를 젝스키스의 색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따뜻하게 표현했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ALL FOR YOU’를 포함해 ‘꿈 (DREAM)’, ‘의미 없어 (MEANINGLESS)’, ‘제자리 (ROUND & ROUND)’, ‘하늘을 걸어 (WALKING IN THE SKY)’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