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오늘(22일) ‘플레이어2’ 출격…어게인 농번기랩 열풍

입력 2020-02-22 10: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유성은, 오늘(22일) ‘플레이어2’ 출격…어게인 농번기랩 열풍

‘플레이어’ 역대급 무대의 주인공 가수 유성은이 시즌2에 재출격한다.

유성은은 22일 방송되는 롤플레잉 버라이어티 XtvN ‘플레이어2’의 ‘쇼미더플레이2’ 편에 출연해 다시 한번 레전드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해 ‘플레이어1’에 출연해 이진호와 함께 ‘농번기랩’으로 역대급 무대를 완성하며 “개밥줘 소밥줘” 열풍을 일으켰던 유성은은 시즌2에 다시 한번 출연을 확정했다. 당시 엄청난 화제를 모으며 각종 패러디는 물론 CF까지 진출했던 터라 이번 출연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유성은의 무대 파트너가 아직 베일에 싸인 가운데 시즌1의 영광을 함께한 이진호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출 지, 아니면 다른 파트너와 함께할 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 유성은 이번 ‘플레이어2’ 방송에 앞서 이날 정오 해당 무대의 음원을 선공개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유성은이 출연하는 ‘플레이어2’는 22일 오후 6시 10분 XtvN,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플레이어’는 매주 바뀌는 장소와 상황에서 특정 미션을 해결하며 무시무시한 웃음트랩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포맷의 예능프로그램으로, ‘쇼미더플레이’ 특집은 시즌1 때도 방송돼 많은 화제를 모으며 진지함과 재미를 오가는 예측 불가의 무대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며 시청자들에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사진 = XtvN ‘플레이어2’, 더뮤직웍스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