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2’ 황치열 “무대 찢겠다”…‘쇼미더플레이2' 파이널 무대

입력 2020-02-22 13: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플레이어2’ 황치열 “무대 찢겠다”…‘쇼미더플레이2' 파이널 무대

오늘(22일, 토) XtvN '플레이어2'에서는 '쇼미더플레이2' 파이널 무대가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플레이어'는 매주 바뀌는 장소와 상황에서 특정 미션을 해결하며 무시무시한 웃음트랩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프로그램이다. 멤버들은 예측 불가한 돌발 상황에서 웃음을 참고 맡은 역할을 수행하는 '플레이어'가 된다. 웃음을 참지 못하면 벌칙과 함께 출연료가 일정 금액씩 차감되는 것. 최근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의 패러디인 '쇼미더플레이2' 진행되며 감탄과 웃음을 안겼다.

오늘 방송에서는 지난 시즌보다 더 커진 스케일로 돌아온 '쇼미더플레이2' 파이널 무대가 공개되며 재미를 극대화한다. 예고 영상 속 형형색색의 응원봉을 들고 스튜디오를 가득 메운 관객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현재 베일에 가려진 피처링 라인업은 '플레이어' 사상 최강의 게스트 군단으로 꾸려질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돋운다.

이날 파이널 무대에서 우승을 차지한 멤버들에게는 그동안 차감된 출연료가 전액 회복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에 "무대를 찢어버리겠다"는 황치열부터 "고퀄리티의 무대를 준비했다"는 이진호까지 멤버들 모두 남다른 각오를 밝혀 기대를 높이는 것. 특히 지난 시즌 파격적인 무대로 큰 인기를 얻었던 이수근과 이진호는 다시 한번 MC주지와 MC꽃분이로 파이널 무대에 임한다.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우승을 거머쥐기 위해 멤버들이 준비한 퍼포먼스는 오늘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롤플레잉 버라이어티 '플레이어2'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한다. XtvN,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