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김경진, ♥전수민과 결혼 소감 “축하 감사, 잘 살겠습니다!”

입력 2020-02-26 15: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김경진, ♥전수민과 결혼 소감 “축하 감사, 잘 살겠습니다!”

개그맨 김경진이 모델 전수민과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김경진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관심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김경진-전수민 커플의 다정한 모습이 담겼다.

김경진은 “오늘 본의 아니게 기사가 떠서 지인들에게 서운하다는 연락을 많이 받았다. 아직 식장이나 날짜가 정확하지 않아서 연락을 못 드렸다. 3월 말 정도 돼야 정확하게 잡힐 거 같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어찌됐든 여러분들 응원 잘 받았다. 잘 살겠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날 김경진 소속사 애스토리엔터테인먼트는 25일 “지인의 소개로 만나 친구로 지내온 두 사람이 최근 1년 동안 사랑을 키워 6월27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김경진은 2007년 MBC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일밤’ ‘개그야’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김경진TV’를 개설해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전수민은 2008년 제인송 컬렉션을 통해 데뷔한 모델이다. 디올, 루이비통,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의 패션쇼에 오르며 이름을 알렸다. 현재는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 중이다.


▼이하 김경진 글 전문


관심 가져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본의 아니게 기사가 떠서 지인들에게 서운하다는 연락을 많이 받았네요. 저희가 아직 식장이나 날짜가 정확하지 않아서요, 연락 못 드린 게 사실입니다. 3월말 정도 돼야 정확하게 잡힐 거 같아서요.

저희도 준비 없이 기사가 먼저 떠서 많이 당황 했어요. 어찌됐든 여러분들 응원 잘 받았습니다! 잘 살겠습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