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붐파워’ 젝스키스 담당 정리…메인보컬=은지원, 비주얼=김재덕

입력 2020-02-27 17: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붐붐파워’ 젝스키스 담당 정리…메인보컬=은지원, 비주얼=김재덕

최근 데뷔 23년 만에 미니앨범을 내고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젝스키스(이하젝키)의 두 멤버 김재덕과 장수원이 SBS 파워FM <붐붐파워>를 찾아 유쾌한 입담을 선보였다.

젝키의 히트곡 <예감>과 함께 스튜디오에 입장한 두 사람은 들어서자마자 열정 댄스로 청취자들의 성원에 화답했다. 이어 2부에 펼쳐진 “4인조 젝스키스 포지션 정리” 코너에서는 최근 4인조로 개편된 젝키 멤버들의 역할도 확실하게 정리했는데, 메인 보컬은 은지원, 비주얼과 메인 댄서는 김재덕으로 결정한 것.

메인 보컬과 비주얼 담당에는 다소 이견이 있었지만 메인 댄서가 김재덕이라는 데는 의견 일치를 보았다.

이어진 3부에서는 젝키 팬들에게 김재덕, 장수원 두 사람이 직접 전화를 걸어 젝키 노래를 한 곡 불러달라고 요청하는 “ 한 곡 줍쇼 ” 코너가 이어졌다. 갑작스럽게 젝키 멤버의 전화를 받은 젝키의 팬들은 환호성과 함께 감춰왔던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이날 붐붐파워 스튜디오에는 제작진들이 준비한 노란 풍선이 눈에 띄었는데 청취자들은 “오늘 젝키 온다고 노란 풍선 걸었나요”, “어릴 적 팔이 빠져라 노란 풍선 흔들던 기억나요”하면서 뜨거운 환영 문자를 보내왔다고.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에게 뜨거운 에너지를 불어넣어 주는 <붐붐파워>는 SBS 파워FM 107.7 채널을 통해 매일 오후 4시부터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