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고 옆 사진관’ MCND 윈, 새 ‘만찢남’ 등장을 알리라

입력 2020-02-28 16: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원더고 옆 사진관’ MCND 윈, 새 ‘만찢남’ 등장을 알리라

신인 보이그룹 MCND 윈이 매력 발산을 예고했다.

28일(오늘)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을 통해 MCND 윈의 ‘원더고 옆 사진관’ 콘텐츠가 공개된다.

‘원더고 옆 사진관’은 원더 고등학교에 전학 온 전학생 윈이 사진관을 방문, 학생증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을 담은 원더케이 오리지널 콘텐츠다.

이날 윈은 사진 촬영에 필요한 소품을 획득하기 위해 애교 3종 세트, 이온음료 CF 등에 도전하며 숨겨둔 매력을 모두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특히 윈은 데뷔 전부터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 듯 이미 완성된 외모로 팬들의 관심을 받았기에 ‘원더고 옆 사진관’을 통해 어떤 사진이 탄생했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원더고 옆 사진관’을 통해 새로운 매력 발산을 예고한 윈은 신인 보이그룹 MCND의 막내로, MCND는 지난 27일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인투 디 아이스 에이지)’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했다.

MCND가 같은 날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ICE AGE(아이스 에이지)’로 강렬한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 가운데 MCND가 이번 활동에서 보여줄 괴물 신인의 행보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MCND 윈이 출연하는 원더케이 오리지널 ‘원더고 옆 사진관’은 28일(오늘) 오후 8시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