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정한울, 서울대 친구들 폭로에 “♥이윤지 알면 안돼”
3월 2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정선비’ 정한울의 반전 과거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이윤지는 남편 정한울의 대학 친구들을 만나 그의 새로운 면모를 알게 됐다. 수줍음 많은 정한울이 ‘서울대 핵인싸’였단 사실이 밝혀진 것. 친구들은 “한울의 생일파티는 모든 사람들의 만남의 장이었다”라며 폭로전을 예고했다.
이윤지는 “한울이 여학우들에게 인기가 많았냐”라며 친구들에게 돌직구 질문을 날렸다. 이에 친구들은 “한울이 매일 미팅하려고 학교에 출석했다”라며 그의 충격적인 과거를 폭로했다. 심지어 이윤지가 예상치 못했던 정한울의 과거 이상형까지 밝혀졌고, 이에 이윤지는 “남편이 모태솔로인 줄 알았는데 반전”이라며 귀여운 질투를 해 웃음을 안겼다.
그런 가운데 이날은 정한울의 생일로 라니가 깜짝 등장해 그를 놀라게 했다. 라니는 머리에 왕리본을 장착한 채 “내가 선물”이라며 아빠의 생일을 축하했다. 여기에 이윤지와 직접 만든 케이크까지 더해져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깜찍한 라니의 모습과 모두를 놀라게 한 의대생 시절 정한울의 반전 과거는 2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