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데뷔곡 ‘ICE AGE’ 뮤비 3일만에 100만 돌파

입력 2020-03-02 11: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CND, 데뷔곡 ‘ICE AGE’ 뮤비 3일만에 100만 돌파

신인 보이그룹 MCND의 데뷔곡 ‘ICE AGE’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달 27일 오후 6시 공개된 MCND의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인투 디 아이스 에이지)’의 타이틀곡 ‘ICE AGE(아이스 에이지)’ 뮤직비디오가 1일 오전 100만 조회수를 돌파, 8600건에 달하는 세계 각 국 팬들의 응원 댓글이 쏟아지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 MCND는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MCND의 데뷔곡 ‘ICE AGE’는 리더 캐슬제이가 직접 작사, 신인의 자신감과 패기로 무대를 얼려버리겠다는 MCND의 강렬한 포부를 담아낸 곡이다.

앨범 발매와 함께 ‘엠카운트다운’으로 활동에 돌입한 MCND는 매 음악방송 완벽한 칼군무 퍼포먼스와 래퍼 라인의 강렬한 래핑, 특색 있는 보컬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핫루키’의 등장을 알렸다.

신인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무대를 선사하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MCND는 국내는 물론, 데뷔와 동시에 해외 팬들의 응원도 한 몸에 받으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MCND가 데뷔 3일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 수 100만을 돌파하며 ‘괴물 신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MCND가 이번 활동에서 보여줄 모습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MCND의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는 2일(오늘) 오프라인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