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블레스유2’ 1회 예고…박나래 Pick 안주로드 단합대회

입력 2020-03-02 13: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Olive '밥블레스유2'의 1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첫 방송을 앞두고 1회의 재미 포인트를 엿볼 수 있는 예고편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회는 멤버들의 첫 촬영 기념 '안주로드 단합대회'로 꾸며진다. 새 시즌의 첫 모임을 기념하는 드레스코드로 '라떼 신입생룩'을 택한 네 사람은 추억을 살려 과거 신입생 때 착장을 하고 모습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한다.

'맛벤져스' 네 사람이 처음 선택한 메뉴는 바로 박나래의 '안주로드'. 이날의 풍성한 상차림은 박나래가 평소 즐겨 먹는 메뉴들로 구성돼 멤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군침 도는 비주얼은 물론, 고소한 냄새와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게 만드는 맛에 언니들은 쉼 없는 먹방을 선보였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밥블레스유2' 연출을 맡은 황인영 PD는 "첫 촬영 컨셉은 언니들의 의견을 모아 진행됐다. 그만큼 어느 때보다도 텐션이 높은 현장 분위기를 자랑했다. 특히 박나래, 장도연 콤비가 찰떡 호흡으로 분위기를 주도했다"고 전해 관심이 집중된다. 첫 녹화부터 절친들의 케미스트리가 폭발한 만큼, '밥블레스유2'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유쾌한 절친 티키타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어 "첫 촬영 기념으로 박나래가 선택한 안주로드에 송은이, 김숙 언니들은 '이런 곳은 생전 처음'이라며 깜짝 놀랐다. 이제까지 '밥블레스유'에 없었던 신문물(?)이 등장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소문난 미식가이자 '밥블레스유2'의 신입생 박나래가 신중하게 고른 첫 방송 기념 음식 메뉴들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사진제공=Olive '밥블레스유2' 예고 캡처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