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응수, ‘23.5’ 내레이션 참여…3일 첫방송 [공식]

입력 2020-03-02 1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응수, ‘23.5’ 내레이션 참여…3일 첫방송 [공식]

배우 김응수가 오는 3일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공사창립특집 4부작 UHD다큐멘터리 ‘23.5’ 전편 내레이션을 맡는다.

‘23.5’는 지구의 기울어진 자전축이 빚어낸 자연과 생명의 기적에 관한 이야기로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드는 명품 연기력과 친근하면서도 인간적인 목소리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응수가 4부작 전편 내레이션에 참여한다고 해 관심과 기대를 급상승시키고 있다.

김응수는 1부 ‘봄날의 전투’의 녹음 도중 새끼를 노리는 도둑갈매기와 사투를 벌이는 아델리 펭귄을 조마조마하게 지켜보다가 “펭귄, 너 정신 차려야 합니다!”라고 현실 호통을 칠 정도로 몰입했다.

김응수는 “이번 다큐 내레이션을 맡게되면서 지구의 자전축이 똑바르지 않고 기울어져 있다는게 얼마나 큰 축복인지를 새삼 깨달았다”는 소감과 함께 “시청자들도 절묘한 기울기가 만들어낸 경이롭고 찬란한 자연과 생명의 기적, 그리고 우주급 로또와도 같은 숫자 ‘23.5’에 압도되실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응수를 안타깝게 만든 아기 아델리 펭귄의 운명은 오는 3일(화)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KBS 1TV 4부작 UHD 다큐멘터리 ‘23.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