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정동하, ‘그대 밖은 위험해’ 강렬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20-03-05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정동하, ‘그대 밖은 위험해’ 강렬 티저 영상 공개

가수 정동하가 신곡 '그대 밖은 위험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4일 정동하의 소속사 뮤직원컴퍼니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신곡 ‘그대 밖은 위험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정동하는 포근한 니트를 입은 채 침대에 누워 부드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그대 밖은 위험하니까”라는 가사와 멜로디의 일부가 함께 공개됐다.

앞서 ‘그대 밖은 위험해’는 지난 2월 15일 제목의 일부가 담겨있는 스포일러를 SNS에 공개해 발매 전부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지난 2월 29일에는 새로운 프로필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동하가 지난 2019년 9월 17일 발매한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보았습니다’는 다양한 버전들로 커버되어 SNS상에서 커버 열풍이 불기도 했다. 특히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보았습니다’는 후반부 몰아치는 고음으로 ‘노래방 도전곡’으로 주목받고 있어 이에 정동하가 직접 코인 노래방에서 부르는 영상을 게재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국내 최초 동유럽 라이선스 초연으로 개막한 ‘DIMF’의 대표작, 뮤지컬 ‘투란도트’에서 칼라프 왕자 역으로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는 등 끊임없는 행보로 업적을 남기고 있다. 정동하는 유튜브 활동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 2월 8일에는 소속사 식구인 ‘CITI’와 함께 SNS상을 뜨겁게 달군 ‘아무노래 챌린지’에 동참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정동하의 신곡 ‘그대 밖은 위험해’은 오는 14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제공 – 뮤직원컴퍼니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