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3\'의 시즌 마지막 회 \'특급 슈가맨\' 쇼맨으로 러블리즈 케이, 골든차일드 장준과 태그가 출격한다.

6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투 유 프로젝트-슈가맨 3\'(이하 \'슈가맨 3\') 최종회 \'쌍 100불 도전 특집\'에 러블리즈 케이와 골든차일드 장준, 태그가 출연한다.

케이는 \'슈가맨\' 전 시즌에 출연한 유일한 쇼맨이다. 시즌 1 임주리의 \'립스틱 짙게 바르고\'에서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시즌 2에서 장나라의 \'스위트 드림\'을 선곡해 기존 러블리즈에서 볼 수 없는 셀프 랩으로 무대를 꾸몄다. 또한 이번 시즌 A.R.T 편에서 \'슬픈 얼굴\'을 선곡해 러블리즈 특유의 상큼하면서 아련한 감성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번 \'슈가맨 3\'의 마지막 회 무대는 골든 차일드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골든차일드의 장준과 태그 역시 \'완성형 아이돌\'로서 역량을 과시해온 만큼, 기대를 모은다. 두 사람은 매번 앨범 랩 메이킹에 참여해 강한 인상을 보여줬다. 특히 최근 정규 1집 리패키지 \'위드아웃 유(Without You)\' 활동을 팬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마무리하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증명했고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