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 새 싱글 ‘문득’ 오디오 티저 10일 오후 6시 공개

입력 2020-03-10 16: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노을의 새 싱글 ‘문득’의 오디오 티저가 오늘 오후 6시가 공개된다.

10일 오후 6시 노을 유튜브 채널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노을의 새 싱글 ‘문득’의 오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오디오 티저 영상에는 신곡 ‘문득’의 하이라이트 음원 및 가사가 담길 예정이다.

오디오 티저를 공개하기에 앞서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문득’ 가사 일부가 담겨있는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문득’ 가사와 함께 뮤직비디오 주인공 배우 지일주와 유정래의 행복했던 모습부터 헤어진 후 힘들어하는 듯한 지일주의 모습까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오늘 같은 밤이 나에겐 너무나 아파서 정말 아닌 걸 알면서도 다시 한번 그때로 돌아간다면”, 외에도 “단 한 번 만 용기를 내고 싶어 그럴 때가 있잖아 문득” 등 현실적인 가삿말이 어우러져 누리꾼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신곡 ‘문득’은 누구나 하나쯤은 안고 살아가는 마음속 추억에 대해 이야기하는 발라드 곡으로 헤어진 후 평범하게 일상을 보내다가 문득 떠오르는 행복했던 그때를 그리워하며 울컥해지는 마음을 표현했다. 따뜻한 봄과 잘 어울리는 노을의 감미로운 보컬과 감성적인 멜로디가 더해진 곡으로 듣는 이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듯한 느낌을 준다.

노을은 신곡 발매를 앞두고 “살아가다 보면 그리운 마음인지 아니면 미안한 마음인지 모르게 문득 누군가 떠오를 때가 있다. 이번 신곡 ‘문득’은 아름다운 멜로디와 나 자신을 돌아보게 만들어주는 현실적인 가사가 인상 깊었다”라며 곡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