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유미, 청순+시크 다 담은 新 프로필 사진 공개

입력 2020-03-11 07: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배우 김유미가 새로워진 분위기를 담은 프로필을 공개했다.

11일 소속사 인컴퍼니는 김유미의 다양한 색깔을 담은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김유미는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프로필 촬영에서 달라지는 의상과 메이크업에 맞춰 청순한 분위기의 자연스러운 모습부터 시크하고 강렬한 이미지까지 한층 더 깊어진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김유미는 수수한 메이크업과 내추럴한 헤어, 청바지에 심플한 티셔츠 차림으로 청초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밝은 표정에서 우러나오는 자연스러운 매력이 흠잡을 곳 없는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해 눈길을 끈다.

아이보리색의 니트와 네이비톤의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 두 번째 콘셉트에서는 부드러운 웨이브 헤어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을 담은 상반된 무드를 연출했다. 도시적이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여유로운 미소를 더해 한층 깊어진 눈빛과 물오른 미모를 인증하며 다양한 콘셉트를 매력적으로 소화해냈다.

마지막 콘셉트에서 김유미는 무심한 듯 시크한 눈빛과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당당한 카리스마를 표현했다. 특유의 큰 키와 긴 팔다리로 올블랙 슈트도 완벽 소화,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과 함께 당당한 여성미를 담아냈다. 특히, 빨려 들어갈 것 같은 매혹적인 눈빛이 인상적이다. 시크한 표정과 함께 카리스마를 발산, 한층 더 깊어진 매력으로 화보를 연상케 했다.

이날 김유미는 오랜만의 촬영에도 불구하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다양한 콘셉트에 걸맞은 표정과 제스처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발휘,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담은 프로필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 재개 신호탄을 쏘아 올린 것.

이번 프로필 화보를 통해 성숙해진 이미지와 분위기로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 김유미가 앞으로 어떤 활동을 펼쳐나갈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유미는 새 프로필 공개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