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김희애X박해준 스틸 공개…극과 극 분위기

입력 2020-03-11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부부의 세계’ 김희애X박해준 스틸 공개…극과 극 분위기

김희애와 박해준이 치열하고 날카롭게 ‘부부의 세계’를 파헤친다.

JTBC스튜디오의 첫 오리지널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연출 모완일, 극본 주현,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JTBC스튜디오) 측은 11일, 김희애와 박해준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선우(김희애 분)와 이태오(박해준 분)의 미묘한 감정변화를 포착한 사진은 서로가 전부였던 이 부부에게 찾아온 균열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국 BBC 최고의 화제작 ‘닥터 포스터’를 원작으로 하는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폭발하는 애증 속에서 죽을힘을 다해 서로의 목을 조이는 부부의 치열한 세계가 밀도 있게 그려진다. ‘미스티’를 통해 감정의 본질을 쫓는 치밀하고 감각적인 연출을 인정받은 모완일 감독과 김희애의 만남으로 또 한 번의 신드롬을 예감케 한다. 인물의 내면을 세밀하게 짚는데 일가견이 있는 주현 작가가 극본을 집필하고, 크리에이터로 글Line 강은경 작가까지 가세해 드림팀을 완성했다. 김희애와 박해준을 중심으로 박선영과 김영민, 이경영과 김선경이 각기 다른 비밀을 가진 문제적 부부를 그린다. 여기에 연기파 배우 채국희, 한소희, 이학주, 심은우가 합류해 극에 힘을 더한다.

김희애와 박해준은 완벽했던 행복과 처절한 파국을 오가는 극단의 감정변화를 치밀하게 포착했다. 이태오의 품에 안긴 지선우는 환한 미소로 행복을 만끽하고 있다. 사회적으로도 거칠 것 없는 지선우와 이태오의 모습은 선망과 부러움의 대상. 서로가 인생의 전부였던 시간, 작은 오점 하나 없는 완벽한 행복이었다. 하지만 예상치 못했던 균열은 두 사람의 인생을 흔들어 놓는다. 미소가 사라진 지선우의 눈빛은 서늘하기만 하다. 진실을 좇는 지선우와 손가락 틈 사이를 빠져나가는 행복을 끝내 쥐어보려는 이태오의 불안한 눈빛이 대비를 이루며 흥미를 유발한다. 가장 이상적인 부부의 모습부터 파국으로 치닫는 처절함까지. 김희애와 박해준이 보여줄 부부의 세계가 궁금증을 자극한다.

앞서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에서는 완벽했던 부부의 세계에 찾아온 균열을 담아내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한순간에 무너진 사랑 앞에 진실을 좇으려는 지선우와 찰나의 배신으로 늪에 빠진 이태오. 산산이 조각난 행복의 파편을 들고 서로의 목을 겨누는 두 부부의 이야기에 이목이 쏠린다. 4년 만에 돌아오는 김희애는 섬세한 연기로 감정의 본질을 드러낸다. 박해준은 치명적이면서도 강렬한 연기 변신으로 극의 텐션을 높인다. 두 배우가 선사할 완벽한 호흡은 부부의 민낯과 사랑의 이면을 거침없이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쏟아지는 기대만큼 김희애와 박해준의 시너지는 완벽, 그 이상이다. 김희애는 “박해준 배우는 집중력이 정말 대단하다. 같이 연기를 하고 있으면 ‘나도 허투루 하면 안 되겠다’라는 생각이 절로 든다. 좋은 호흡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칭찬했다. 박해준 역시 “김희애 배우가 가진 맑으면서도 힘 있는 아우라가 연기할 때 많은 도움이 된다. 적절한 긴장감과 순수함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 지선우의 복잡한 내면을 입체적으로 만들고 있다”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이태원 클라쓰’ 후속으로 오는 3월 27일(금) 밤 10시 50분 첫 방송 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