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별 “♥하하 칭찬도 밤새, 흉도 밤새 할 수 있는 남자”

입력 2020-03-11 1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외국인’ 별 “♥하하 칭찬도 밤새, 흉도 밤새 할 수 있는 남자”

가수 별이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남편 하하를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11일 방송되는 ‘대한외국인’에는 명품 발라더 노을의 강균성과 전우성, 가수 별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제작진에 따르면 별은 2002년 혜성처럼 가요계에 등장, ‘12월 32일’, 눈물샘’, ‘안부’ 등의 히트곡을 남기며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2년엔 가수 하하와 결혼, 지난해 7월에는 셋째를 출산하며 다둥이 부모 대열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세 아이의 엄마가 된 별에게 MC 김용만은 “하하 씨가 육아를 많이 도와주는 편이냐”고 물었다. 별은 “생각보다 많은 분이 하하 씨가 너무 가정적이라 놀란다”고 밝혔다. 이어 “내 남편은 칭찬을 해도 밤새도록 할 수 있고 흉을 봐도 밤새도록 할 수 있는 남자다”라며 남편을 향한 무한한 애정을 과시, 연예계 대표 사랑꾼 부부다운 모습을 보였다.

그뿐만 아니라 하하와의 첫 키스 장소를 고백하기도 했는데. 별은 “한강, 제 차 안에서 첫 키스를 했다”고 밝히며 출연진을 설레게 했다. 그러나 이를 듣던 박명수가 “별 씨가 한강으로 유인(?)한 거냐”고 발언, 별을 발끈하게 만들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고.

그런 가운데 별의 남편 하하는 작년 여름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12대 한국인 우승자로 등극한 바 있다. 남편의 대활약으로 인해 별이 한국인 팀의 에이스로 급부상하며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

방송은 11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