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피오 ‘Brrrr Friends’ 첫 방송…12년 지기 ‘찐우정’

입력 2020-03-12 11: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민호와 피오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오디오쇼 네이버 NOW. <Brrrr Friends>가 성공적인 첫 방송을 마쳤다.

네이버 NOW. <Brrrr Friends>는 송민호와 피오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심야 예능 오디오쇼로, 매주 수요일 밤 12시 30분에 생방송으로 온에어된다. 송민호와 피오가 ‘하고 싶은 걸 다 하는’ 콘셉트로, 매 회 기발한 아이디어로 탄생한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인다.

<Brrrr Friends>라는 오디오쇼 제목은 정규 방송에 앞서 온에어된 파일럿 방송에서 청취자들의 의견을 받아 결정됐다. 자정을 넘긴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실시간으로 수천 개의 댓글이 달려 놀라움을 금치 못하기도 했다.

11일 밤 12시 30분 생방송으로 진행된 <Brrrr Friends> 첫 번째 에피소드는 송민호와 피오가 직접 기획한 다양한 코너로 꾸며졌다. ‘서로의 프로필 써주기’, ‘Brrrr Friends 노래방’ 등 12년 절친만이 보여줄 수 있는 케미로 심야를 유쾌하게 물들였다.

‘Brrrr Friends 노래방’ 코너에서는 다이나믹 듀오의 ‘고백’을 라이브로 선보이기도 했다. 과거 고등학생 시절 함께 불러 화제가 됐던 노래를 깔끔하게 선보여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Brrrr Friends> 호스트와 청취자의 애칭도 결정됐다. 호스트인 송민호와 피오는 각각 ‘송알’과 ‘푱알’로, 청취자는 ‘후라이’로 부르는 등 남다른 작명센스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송민호와 피오가 진행하는 네이버 NOW. <Brrrr Friends>은 매주 수요일 밤 12시 30분(목요일 오전 0시 30분)에 온에어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