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나의 파트, 너’ 규현 단독 MC·정규편성 확정, 4월 4일 첫방 [공식]

입력 2020-03-12 14: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 나의 파트, 너’ 규현 단독 MC·정규편성 확정, 4월 4일 첫방

지난 1월 신선한 추리 방식과 뮤지션들의 명곡 대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MBC 음악 예능 ‘오! 나의 파트, 너’(연출 김준현, 김미나)가 4월 4일 토요일 밤 9시 5분에 정규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

4월 방송될 ‘오! 나의 파트, 너’는 정규 편성을 맞아 새 단장에 나서며 프로그램을 책임 질 MC에는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규현이 확정됐다. 그간 다양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통해 남다른 입담을 선보인 바 있는 규현.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MC로서의 자질까지 검증한 그는 제작진의 열렬한 러브콜에 응답했다고 전했다. 규현은 지난 파일럿 방송을 보고 받았던 감동 소감을 전하며 ‘오! 나의 파트, 너’의 새 MC로 프로그램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11일 진행된 첫 녹화에서 규현은 특유의 순발력과 매끄러운 진행력은 물론, 데뷔 15년차 가수다운 음악적 지식까지 뽐내며 음악 MC로서의 전문성까지 발휘했다고 전해져 그의 진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MBC 첫 단독 MC로서의 성공적인 신고식을 마친 규현은 ‘오! 나의 파트, 너’를 통해 버라이어티 예능의 감초에서 MC계의 블루칩으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규현의 단독 MC로 화제를 몰고 있는 ‘오! 나의 파트, 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션 두 팀이 베일에 싸인 파트너 5인 중 원하는 목소리의 파트너와 무대를 함께 하기 위해 치열한 추리게임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MC계의 블루칩 규현이 이끄는 ‘오! 나의 파트, 너’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무대에서 펼쳐질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과 파트너들의 향연, 그리고 추리단의 특급 케미와 함께 4월 4일 토요일 밤 9시 5분에 찾아온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