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치열한 9급공무원 합격…철저한 관리의 필요성 증가

입력 2020-03-13 11: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높아지는 대기업 취업의 문턱에서 9급공무원 시험으로 눈을 돌리는 청년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올해 공무원 증원 규모는 3만1315명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공공기관도 지난해 2만3789명에 달하는 인원을 채용했다.

하지만 늘어난 채용인원만큼 지원자도 늘어 경쟁은 여전히 치열하다. 지난해 6월 시행된 9급 지방직 공무원 시험에는 약 24만 명이 응시했다. 이처럼 많은 응시자 중 일부는 결국 합격의 문을 넘지 못하고 다시 수험생활로 돌아갈 수밖에 없다.

때문에 9급공무원 합격을 위해 수험생에겐 철저한 자기관리가 중요하다. 그러나 혼자 공부하며 수험생활을 관리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에 에듀윌은 자기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을 위한 ‘365 집중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합격할 때까지 체계적으로 수험생의 학습을 관리하는 ‘365 집중관리 시스템’은 총 60여 명의 전문 학습 매니저가 다양한 분야의 학습관리를 담당한다.

노량진 학원에서만 공유되는 알짜 수험정보를 제공하는 등 합격전략을 제시하며, 학습자 상황에 따른 적합한 학습방법을 설계해준다. 또한 월별·주별·일별 세밀한 학습계획 설계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슬럼프를 이겨낼 수 있도록 컨디션 관리를 수시로 진행하며, 학습진도 체크와 개별 학습자료를 제공하고, 모의고사 성적관리와 약점파트 보완 방법도 제시한다.

수험생이 오직 공부에만 열중할 수 있도록 합격까지 지원하는 ‘365 집중관리 시스템’은 에듀윌이 운영 중인 행정직 시험 대비 ‘독한 평생패스’ 강의를 구매할 경우 이용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