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고 있습니까’ 김소은♥성훈, 화이트데이 기념해 달콤 포스터 공개

입력 2020-03-13 11: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올 봄 가장 설레는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가 다가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기념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햇살이 쏟아지는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 부엌을 배경으로, 일상에서 시작된 두 남녀의 설렘과 풋풋한 감정을 가득 담아낸다. 먼저 앞치마를 두른 채 수줍은 미소를 띄우고 있는 카페 알바 ‘소정’(김소은)의 모습이 돋보인다. ‘소정’의 뒤에 서있는 카페 마스터 ‘승재’(성훈)는 다정다감한 ‘멜로 눈빛’을 장착, 두 사람이 선보일 두근거리는 로맨스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이들을 둘러싼 달콤한 디저트와 아기자기한 소품은 영화 속 달달한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여기에 ‘꿈꾸던 사랑이 이루어지는 곳’ 이라는 카피 또한 포근하고 따사로운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누구나 한번쯤 상상해본 판타지적 로망의 실현을 예고한다.

이처럼 공개된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스페셜 포스터는 지금까지 본 적 없던 특별한 로맨스 영화를 기다려온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고조시키며 과연 두 청춘남녀에게 어떤 러브 스토리가 숨겨져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평범한 곳에서 시작된 가장 마법 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린 올 봄 단 하나의 판타지 로맨스‘사랑하고 있습니까’는 3월 25일 개봉되어 올 봄 관객들의 마음에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