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네이버 NOW. ‘6시 5분 전’ 출연…신곡 ‘못하겠어’ 최초 공개

입력 2020-03-13 15: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보람, 네이버 NOW. ‘6시 5분 전’ 출연…신곡 ‘못하겠어’ 최초 공개

박보람이 오늘(13일) 저녁 5시 55분 네이버 NOW. ‘6시 5분 전’에 출연해 새 디지털 싱글 ‘못하겠어’의 발매 순간을 함께 한다.

박보람의 ‘못하겠어’는 이별 후 추억을 되짚으며 느끼는 복합적인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박보람 표 봄 발라드'로 리스너들에게 깊은 여운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오디오쇼에서 박보람은 '못하겠어' 발매 카운팅 뿐만 아니라 신곡에 대한 소개와 작업 비하인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여기에 신곡의 첫 라이브는 물론 들려주고 싶은 노래를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6시 5분 전’은 저녁 6시 음원이 발매되는 순간에 아티스트와 함께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오디오 쇼로 페퍼톤스 이장원이 진행을 맡는다.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한편, 박보람의 새 디지털 싱글 '못하겠어'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