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미우새’ 김연자 초호화 집+옷방 공개 “내 인생의 전쟁”

입력 2020-03-15 10: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미우새’ 김연자 초호화 집+옷방 공개 “내 인생의 전쟁”

SBS ‘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이 ‘K-트로트‘ 선두주자 김연자의 집을 방문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늘(15일) 자타공인 넘사벽 ’트로트 여왕‘ 김연자의 집이 공개되자 母벤져스는 시종일관 눈을 떼지 못했다. 특히, 한 땀 한 땀 수작업으로 제작해 화려함의 극치를 자랑하는 무대의상이 가득 찬 김연자의 옷방이 공개되자 놀라움을 자아냈다.

홍진영 역시 감탄사를 연발하며 김연자의 옷들을 직접 입어보며 패션쇼를 선보였다. 그녀는 “구명조끼에 물이 빵빵하게 찬 느낌이에요~”라며 독특한 착용 소감을 전해 궁금증을 안겨줬다. 그뿐만 아니라, 김연자의 최애 드레스 가격이 깜짝 공개되어 관심을 모았다.

이어서 김연자는 아끼는 후배 진영을 위해 손수 요리 솜씨를 뽐냈다. 그런데 ‘무대 위의 작은 거인’ 으로 불리는 김연자가 부엌에서는 연신 허당美를 폭발하는 실수를 저질러 박장대소를 자아냈다.

한국을 알린 원조 한류스타 김연자가 “내 인생의 전쟁이었다!”라고 지난 날들의 고생담도 솔직하게 털어놓아 모두의 마음을 적셨다.

트로트 퀸 김연자와 홍진영의 역대급 만남은 15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