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원어스, 대자연 남신 비주얼…티저컷 공개

입력 2020-03-17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 RBW]

‘컴백’ 원어스, 대자연 남신 비주얼…티저컷 공개

그룹 원어스(ONEUS)가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 단체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원어스는 오늘(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속 원어스는 고즈넉하고 광활한 대자연을 만끽하며, 앞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바람결에 흩날리는 머리카락과 우수에 젖은 눈빛이 여심을 자극하며, 네이비 컬러 셔츠와 블랙 팬츠가 한층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특히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을 통해 본격적인 성장을 예고한 만큼, 앞을 향해 나아가는 원어스의 발걸음이 인상적이다.

이렇듯 원어스는 청량하고 댄디한 매력을 담아낸 첫 티저 이미지에 이어 이번에는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원어스의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은 만물의 아름다운 시작과 함께 원어스의 본격 성장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오는 24일 발매에 앞서 싱글 'IN ITS TIME'의 스포일러가 담긴 영상을 공개, 지금까지 원어스가 보여준 적 없던 새로운 음악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또 원어스는 그간 뚜렷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차세대 K팝 보이그룹으로 우뚝 선 만큼, 이번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원어스는 24일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을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나선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