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블랙 올 화이트’ 후속 활동…‘뮤직뱅크’ 첫선

입력 2020-03-17 0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드림캐쳐, ‘블랙 올 화이트’ 후속 활동…‘뮤직뱅크’ 첫선

그룹 드림캐쳐가 'Black Or White'로 후속 활동을 한다.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오는 20일 오후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정규앨범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의 수록곡 'Black Or White'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앞서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Scream'으로 팬들을 만나왔던 드림캐쳐. 이들은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Black Or White'를 통해 후속 활동에 돌입하면서 '인썸니아(InSomnia)'와 특별한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드림캐쳐의 'Black Or White'는 리드미컬한 베이스가 돋보이는 후렴구와, 곡 후반부의 보코더 사운드가 매력적인 미디엄 템포의 팝 넘버. 세상에 횡행하고 있는 흑백논리에 대한 비판적 내용을 담았다.

'Black Or White'에서도 드림캐쳐 특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는 전언. 특휴의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는 물론, 무대에서의 완벽한 합을 통해 드림캐쳐만의 전율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특히 후속 활동의 첫 걸음을 떼는 '뮤직뱅크'에서는 예상치 못한 반전 퍼포먼스가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는 귀띔이다.

드림캐쳐컴퍼니는 "'Black Or White' 후속 활동은 드림캐쳐의 새로운 앨범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인썸니아' 여러분에게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드림캐쳐의 새로운 무대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드림캐쳐의 새로운 매력을 담은 'Black Or White' 무대는 오는 20일 오후 5시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