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서지혜 디너메이트 케미

입력 2020-03-17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서지혜 디너메이트 케미

5월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연출 고재현 극본 김주) 제작진은 송승헌과 서지혜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연애 세포가 퇴화된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고 사랑을 찾아가는 스토리를 그린다.

극 중 송승헌이 연기하는 ‘김해경’은 음식심리치료사로 각광받는 정신과 의사로 훈훈한 외모와 지성이 빛난다. 하지만 젠틀한 매너는 상담 시간에만 할애될 뿐, 대체로 ‘까칠한 뇌섹남’이다. 반면 서지혜는 웹 전문 채널 ‘2N BOX’의 PD ‘우도희’ 역으로 두 번의 혹독한 실연 후유증으로 연애불감증을 호소하지만 일에 있어서는 언제나 파이팅 넘치는 엉뚱 발랄한 캐릭터를 연기한다.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에는 어느 식당 테이블에 마주 앉은 해경(송승헌)과 도희(서지혜) 모습이 담겼다. 서로를 바라보며 소주잔을 기울이는 두 사람의 얼굴에 옅은 미소가 감돌아 바깥의 어둠과 대조적으로 따스한 온기와 설렘이 전해진다. 얼핏 잘 어울리는 선남선녀 커플의 평범한 저녁 데이트 같아 보이지만, 사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정보가 전무한 상태다.

도대체 어떤 사연으로 낯선 남녀가 함께 저녁식사 시간을 보내는 디너메이트가 된 것인지, 이 오묘한 만남은 또 어떻게 전개될지 주목된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