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뮤지엄 전시 일정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잠정 연기

입력 2020-03-17 10: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뮤지엄은 3월 25일에 개최 예정이었던 ‘SOUNDMUSEUM: 너의 감정과 기억’ 전시 개최일을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의 예방을 위해 숙고 끝에 잠정 연기한다.

지난달 디뮤지엄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시 개최 일정을 3월 25일로 1차 조정한 바 있으나, 전국적 확산 추세에 따라 추가 연기를 최종 결정했다. 앞으로 확산 추이를 지속적으로 살펴보며 4월 중으로 개최를 검토할 예정이다. 정확한 전시 개최일 및 전시 기간은 추후 확정이 되는대로 디뮤지엄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남은 개최일까지 디뮤지엄은 모든 관객이 안심하고 미술관을 방문할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과 예방 조치 및 시간제 관람 예약 도입 등의 새로운 운영 기준을 마련해 최적의 관람 환경을 조성할 것이다.

한편, 디뮤지엄의 ‘SOUNDMUSEUM: 너의 감정과 기억’은 듣는 경험과 보는 것을 통해 감성을 확장하는 새로운 장르의 공감각적 기획 전시다. 개관 이래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이번 전시는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아티스트 10팀의 다양한 비주얼&사운드 아트 작품을 통해 관객에게 감각 이상의 울림을 선사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